> 교계뉴스 > 광야의소리
 
탁지원의 빗나간 교회관
탁지원의 빗나간 교회관
∎ 탁 소장 “예수는 집도 절도 없어” -- 용어 자체가 신성모독∎ 물질축복 비판하던 탁 소장 10억여 원 탈세혐의로 벌금형 받아 ▴ 탁지원 소장 칼럼 ‘쇠퇴와 부흥’ 일부발췌, / 출처 예레미야 이단연구소 홈피 캡쳐 위 글은 현대종교 발행인 탁지원 소장의 과거 칼럼‘ 쇠퇴와 부흥’에서 일…
‘양치기 소년’ 노릇은 이제 그만!
‘양치기 소년’ 노릇은 이제 그만!
이솝 우화 중 대표적인 이야기중 하나가 ‘양치기 소년’일 것이다. 양을 치는 소년이 심심풀이로 \"늑대가 나타났다!\"라고 거짓말을 하고 소란을 일으킨다. 그 동네의 어른들은 소년의 거짓말에 속아 늑대를 쫒아내려고 달려왔지만 헛수고로 끝난다. 이 광경에 재미를 낸 소년이 두~세번 반복해서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국가기관이 ‘소돔과고모라를 꿈꾸는가?’ ① 국가인권위원회 편
국가기관이 ‘소돔과고모라를 꿈꾸는가?’ ① 국가인권위원…
국가인권위원회가 동성애 옹호입장에서 더 나아가 다자연애(난교)도 차별하지 말라?는 말에 국민들은 할말을 잃었다. 국민이 낸 세금으로 절대다수 국민을 실망시키는 기관을 왜 존속해야 하는지 이해 할수 없다는 분위기다. 한 국가 한 사회의 건전성 척도 중 하나가 바로 성윤리 수준이며. 성윤리의 수준은 그 나라의 성…
미투 운동(Me Too Movement)은 ‘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음성’
미투 운동(Me Too Movement)은 ‘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음…
지금 대한민국에 들불처럼 번지는 미투 운동(Me Too Movement)으로 온 나라가 큰 몸살을 앓고 있다. 미투운동이 성폭력으로 피해당한 여성들의 처절한 호소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교회에 던지는 경고 메시지로 받고 교회개혁과 사회 개혁에 나서야 한다. ▲ 2017년 올해의 인물로 타임즈에 실린 미투운동 대표자들미…
한기총 선거 ‘페어플레이’하라
한기총 선거 ‘페어플레이’하라
한기총 대표회장 후보등록이 4일부로 마감되면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되었다. 그러나 특정후보를 향한 연일 폭로전과 문제 제기 등 여론전을 펼치며 후보 흔들기가 계속되는 과열, 혼탁조짐을 보이고 있다. 가장 먼저 후보등록을 한 김노아 목사는 출마 기자회견부터 일부 언론들이 과거 행적을 들춰내며 자격시비를 …
한기총, 위인택관(爲人擇官)인가? 위관택인(爲官擇人)인가?
한기총, 위인택관(爲人擇官)인가? 위관택인(爲官擇人)인가?
한기총 차기 대표회장 선거를 코앞에 두고 총회 개최가 난망해졌다. 이영훈 목사 연임에 도전장을 내민 김노아 목사가 한기총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길자연 목사)의 ‘은퇴목사’라는 이유로 후보자격을 박탈하자 근거가 없다고 반발하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오는 1월 31일로 예정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제28회 정기총회에…
예장통합, ‘특별사면선포 취소'는  '신성모독 죄…
예장통합, ‘특별사면선포 취소'는 '신성모독 죄'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지 말라. 여호와는 그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는 자를 죄 없다 하지 아니하리라’ 이는 제삼계명이다. 예장통합 채영남 총회장은 지난 9월12일 “이단관련자 이명범(레마선교회) 변승우(사랑하는교회), 김기동(김성현목사와 성락교회), 고 박윤식(이승현목사와 평강제일교회…
한기총, 한교연 대표회장 리더십 '실종?'
한기총, 한교연 대표회장 리더십 '실종?'
지난 6일 한교연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가 “한교연과 한기총이 하나 되는 건 좋은데 한기총안에 이단들이 너무 뿌리를 내리고 있어서 그 이단들과 함께 하나 되기가 싶지 않고 그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 아닌 줄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이번에 한교연에서 세분, 한기총에서 두분 그리고 한기총 한교연 가입…
총신대 문병호 교수의 새 빨간 거짓말 (2)
총신대 문병호 교수의 새 빨간 거짓말 (2)
합동, 다락방 재심청원 공청회 석상에서 문병호 교수가 다락방에서 ‘다락방에만 구원이 있다’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듣는 모든 사람의 귀를 의심하기에 충분한 충격적 발언이었다. ▲ 다락방은 \"다락방에만 구원이 있다\'고 한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총신대 문병호 교수 다락방측에서는 류광수 목사가 그런말을 한…
김지호 교수(칼빈대)의 ‘선 무당 사람 잡기 ’
김지호 교수(칼빈대)의 ‘선 무당 사람 잡기 ’
합동 , ‘류광수 다락방 재심청원 공청회’에 패널로 나선 김지호 교수(칼빈대)가 한기총이 보내온 답변자료를 인용하며 한기총의 류광수 목사 검증과정에 ‘검증자료에 문제점이 있다’는 발언을 했다. ▲ 한기총에서 개혁교단이 검증한 자료를 그대로 인용했기에 신뢰할 수없다고 주장하는 김지호 교수(칼빈대)김지호 교…
 1  2  3  맨끝
 
많이 본 뉴스
추천뉴스
WCC반대 국민대회(4월27일 서울역광장)
이단연구가들 이단성 드러나
반동연, 인천퀴어축제 취소하라!
중국, 십계명 떼고 ‘시진핑 교시’ 게재 …
한국교회 9월 총회 결산 ② 이단
중국, 종교서적 출판, 구매 규제 강화
한기총, ‘신천지에 강력 대응 선언 ’
고신, 뉴스앤조이 후원중단결의
한국교회 9월 총회 결산③ 신학
 
 
 
 
영상설교 +more
 
 
 
 
 
 
 
 
전체서비스보기
뉴스

  교계종합
  교단교회
  단체NGO
  선교국제
  정치사회
  경제
  포토뉴스
  뉴스초점
  시사칼럼
  복음시사
신학·이단

  신학뉴스
  이단.불건전 단체 바로알기
  평신도 신학강좌
  목회단상
  사진으로 보는 한국교회사
  신학이슈진단
  목회인터뷰
  순교자와의 만남
  알기쉬운 소요리문답
  신앙생활Q&A
전도현장

  전도뉴스
  현장전도학 강좌
  전도자의 삶 강좌
  [전도자료]터닝라이프
  세계전도운동사
  사진으로본 전도
  전도현장 생생보고
  전도인생 간증
  내가만난 그리스도
  전도상담
기독문화

  문화뉴스
  문화현장바로보기
  청소년문화현장
  포토에세이
  크리스천갤러리
  문화이슈진단
  화제의 책
  작품인생
  북리뷰
  문화캘린더
가정·상담

  가정뉴스
  우울증 탈출 강좌
  크리스천 건강교실
  청소년 치유교실
  미션홈 만들기
  부부강좌
  결혼예비 강좌
  복음육아 강좌
  전문상담코너
  자녀추천도서
  가정추천도서
KTV

  영상설교
  간증영상
  전도자영상
 
후원신청 | 기사제보 | 개인정보보호정책 | 청소년보호정책 | 메일 무단수집거부 | 대표전화 070-7207-2299 | FAX 02-2647-5421,032-563-9085
 
등록번호: 인천 아01100ㅣ 등록연월일 2012.09.24 ㅣ 제호: 한국기독일보 ㅣ 발행인 겸 편집인: 윤광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은영 인천시 서구 고산후로 78번길 32, 한국기독일보
한국기독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2 한국기독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idokilbo@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