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미혼모자 시설 ‘꿈나무’에 자립지원금 등 지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9년째 소외된 이웃에 사랑 나눔

2023-05-13 22:23:16  인쇄하기


사진1 (3) (1).jpg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9() 오전 서울 구로구 소재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꿈나무’(원장 박미자 권사)를 방문해 자립지원금과 쌀, 소고기 등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

한교연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옥자 목사) 주관으로 마련된 미혼모자 생활시설 지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을 찾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교연은 지난 9년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미혼모자 공동생활 시설을 지원해 왔다.

사진1 (1) (1).jpg

전달식에 앞서 열린 예배는 명예회장 김효종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김병근 목사의 기도와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의 말씀에 이어 여성위원회 서기 공선영 목사가 목사가 인사하고 박미자 원장이 답사했다. 이어 자립지원금 100만원과 쌀 50kg, 소고기 1,000kg을 전달한 후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의 광고와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설교에서 생명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기에 귀하고 소중하다. 그 어느것과도 바꿀 수 없는 게 생명이라고 했다. 이어 모세는 태어나자마자 죽을 운명에 처했지만 하나님이 그 어머니의 기도를 들으시고 바로의 궁전에서 어머니의 젖을 먹고 자라게 하셨으며 위대한 출애굽의 역사를 완성하셨다생명으로 걸음을 인도하신 여호와 하나님이 오늘 꿈나무를 통해 귀한 생명을 양육하게 성장시키고 있음을 알아 그 귀한 사역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위 서기 공선영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한교연 여성위원회를 통해 9년째 미혼모자생활시설을 지원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여기서 생활하는 미혼모와 그 자녀들이 당당하게 사회의 일원으로써 하나님의 은혜로 복된 삶을 살기를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꿈나무 원장 박미자 권사는 ”9년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미혼모자 생활 지원을 해주신 한교연과 여성위원회에 감사드린다코로나19로 대면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후원의 손길이 많이 끊어지는 중에도 한교연 만은 매년 5월 가정에 달에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신 것이 많은 위로와 격려가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 원장은 또 이곳에 생활하는 미혼모 중에는 아기 때문 삶을 포기하지 않고 산다는 엄마들이 많다이들이 이곳에서 자립의 힘을 키워 독립할 때까지 주님의 사랑으로 돌볼 것이라고 했다.

이날 꿈나무자립지원금 및 쌀·소고기 지원은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와 여성위원장 김옥자 목사, 상임회장 김병근 목사, ) 더조아(대표 이광수), 임마누엘교회 공보은 집사의 후원으로 이뤄지게 됐다./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예장 합동 권순웅 총회장,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1인 시위 동참
다음글 | 한기총, “서울시 퀴어행사 불허 결정을 환영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