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 제정 철회하라’ 전국에서 울려 퍼져

악대본과 국민행동, 실체와 폐해 알리는 국민 계몽운동 전개

2022-04-24 22:55:30  인쇄하기


서울.jpg

차별금지법제정반대 국민행동서울 지역 집회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반대 퍼레이드가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17개 광역시도 악법대응본부(이하 악대본)와 차별금지법제정반대 국민행동(이하 국민행동)은 지난 23()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에 차별금지법 반대 전국 동시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수도권의 경우 서울 지역에서는 오후 2시 서울시청 앞에서 퍼레이드를 실시하며, 경기 지역은 오전 11시 구리 리맥스타운 앞, 인천 지역은 오전 11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앞, 강원 지역은 오후 130분 강원도청 앞에서 각각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충북 지역은 오후 2시 충북도청 서문 앞, 충남 지역은 오후 130분 홍성 내포신도시 충남도청 앞, 부산 지역은 오후 1시 전포동 송상현 광장 앞, 울산 지역은 오후 2시 울산시청 앞, 제주 지역은 오후 2시 더불어민주당사 앞에서 열렸다. 광주광역시는 26일 있을 예정이다.

특히 포항 지역은 오전 10시부터 차량시위를 시작으로 오후 1시 시청 앞, 오후 130MBC , 오후 2KBS 앞까지 행진했으며, 대전 지역도 오전 9시부터 유성구청 인근에서 대전 전 지역으로 퍼져 1인시위를 연 뒤 오후 3시 연합시위를 벌였다.

부산.jpg

부산 지역 집회 모습. 동반연

악대본과 국민행동은 이를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에서 남녀노소 불문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나쁜 차별금지법의 실체와 폐해를 알리는 국민 계몽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퍼레이드의 목표는 국민에게 차별금지법의 반민주 독재성을 알려, 차별금지법 반대에 대한 전 국민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는 것이다.

이들은 우리의 행동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서 차별금지법 제정이라는 잘못된 판단을 하지 않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사마천의 <사기>는 백성과 싸우는 정치가 가장 나쁜 정치라고 했다. 역사는 잘못된 권력이 국민에게 얼마나 해를 미치는지를 잘 보여준다. 민주당 지도부는 민심을 거스르지 말고,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의사를 완전히 철회하라고 강력히 촉구했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일부 국회의원과 강성 지지층에 휘둘리지 말고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의사를 완전히 철회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는 제목의 성명서에서는 동성애 독재법이자 자유 탄압법인 차별금지법의 실체를 알고 있는 국민은 잘못된 결정을 민주당에서 할까 염려하면서, 매일 국회 앞에 수십 명이 모여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일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이러한 모습은 차별금지법을 반드시 막아야겠다는 국민의 절박한 심정을 잘 보여준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국민이 절박하게 반대하는 이유를 진지하게 검토하라고 촉구했다.

제주.jpg

제주 지역 집회 모습. 동반연

서구의 학교와 직장에서 성전환 수술도 하지 않은 남성이 자신은 젠더 플루이드(유동적 젠더)라고 주장하면서 여자 화장실에 마음대로 들어가 여학생을 성폭행하고, 화장실을 이용하는 여성 직장 동료들의 프라이버시권과 안전권을 침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만드는 원인은 바로 차별금지법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2년 전까지 남자 수영선수였던 미국인이 트랜스젠더가 된 후 여자 수영 경기에 나가 금메달을 모두 차지하는 것도 차별금지법 때문이고, 남자 범죄자가 여자 교도소에 수감되어 여성 재소자들을 성추행하는 사건이 발생하는 것도 차별금지법 때문이라며 서구는 차별금지법이 만들어지면 위와 같은 문제가 생길 줄 모르고 만들었다. 우리 국민들이 절박한 마음으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이유는, 서구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폐해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차별금지법은 어떠한 이유와 명분을 사용하더라도 절대로 통과돼선 안 되는 아주 나쁜 법이다. 결코 정파에 따른 정치적 이해득실을 따지는 대상이 될 수 없다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여성을 역차별하며, 아동과 청소년들을 병들게 하는 악법임이 너무나 분명하기 때문이다. 서구에서 나타나는 폐해를 보면서도, 한국 국회가 차별금지법을 제정한다면 정말 어리석은 결정이라고 비판했다.

강원.jpg

강원 지역 퍼레이드 모습. 동반연

 

[성명서]

(차별금지법제정반대 전국 동시 퍼레이드: 423)

민주당 지도부는 민심을 거스르지 말고,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의사를 완전히 철회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일부 국회의원과 강성 지지층에 휘둘리지 말고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의사를 완전히 철회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은 검수완박법안을 반대하고 있는 정의당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정의당이 원하는 차별금지법을 통과시켜 주는 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와중에 차별금지법 제정연대는 국회 앞에서 4월 내에 차별금지법 통과를 요구하는 텐트 농성을 하면서 민주당을 압박하고 있다. 이러한 압박에 의해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차별금지법 제정이라는 잘못된 판단을 할까 심히 우려된다.

동성애 독재법이자 자유 탄압법인 차별금지법의 실체를 알고 있는 국민은 잘못된 결정을 민주당에서 할까 염려하며, 매일 국회 앞에 수십 명이 모여서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일인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러한 모습은 차별금지법을 반드시 막아야겠다는 국민의 절박한 심정을 잘 보여준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국민이 절박하게 반대하는 이유를 진지하게 검토하길 촉구한다.

서구의 학교와 직장에서 성전환 수술도 하지 않은 남성이 자신은 젠더 플루이드(유동적 젠더)라고 주장하면서 여자 화장실에 마음대로 들어가 여학생을 성폭행하고, 화장실을 이용하는 여성 직장 동료들의 프라이버시권과 안전권을 침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만드는 원인은 바로 차별금지법 때문이다.

2년 전까지 남자 수영선수였던 미국인이 트랜스젠더가 된 후 여자 수영경기에 나가 금메달을 모두 차지하는 것도 차별금지법 때문이고, 남자 범죄자가 여자 교도소에 수감되어 여성 재소자들을 성추행하는 사건이 발생하는 것도 차별금지법 때문이다. 서구는 차별금지법이 만들어지면 위와 같은 문제가 생길 줄 모르고 만들었다. 한국 국민이 절박한 마음으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이유는, 서구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폐해 때문이다.

차별금지법은 어떠한 이유와 명분을 사용하더라도 절대로 통과되어서는 아주 나쁜 법이다. 결코 정파에 따른 정치적 이해득실을 따지는 대상이 될 수 없다.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여성을 역차별하며, 아동과 청소년들을 병들게 하는 악법임이 너무나 분명하기 때문이다. 서구에서 나타나는 폐해를 보면서도, 한국 국회가 차별금지법을 제정한다면 정말 어리석은 결정이다.

17개 광역시도 악법대응본부와 차별금지법제정반대 국민행동은 423() 오후 2시에 차별금지법 반대 전국 동시 퍼레이드를 개최하려고 한다. 이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나쁜 차별금지법의 실체와 폐해를 알리는 국민계몽운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 퍼레이드의 목표는 국민에게 차별금지법의 반민주 독재성을 알려서 차별금지법 반대에 대한 전 국민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는 것이다. 그리하면, 민주당 지도부에서 차별금지법 제정이라는 잘못된 판단을 하지 않을 것이다. 사마천의 사기는 백성과 싸우는 정치가 가장 나쁜 정치라고 했다. 역사는 잘못된 권력이 국민에게 얼마나 해를 미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민주당 지도부는 민심을 거스르지 말고,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의사를 완전히 철회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2022423

17개 광역시도 악법대응본부 및 차별금지법제정반대 국민행동

이전글 | BOOK ‘과학자, 하나님을 만나다’
다음글 | 차별금지법 4월 임시국회 고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