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프랭크 로빈슨 목사, “다락방전도훈련은 완전히 성경적”

프랭크 목사 “ 예수님이 미국에도 렘넌트운동과 같은 전도운동 하실 줄 믿어”

2016-03-07 15:59:09  인쇄하기


, 새도나 애리조나교회 프랭크 로빈슨 목사는 다락방전도운동에 대해 류광수 목사는 전도를 시스템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훈련도 완전히 깊게 성경적으로 뿌리내린 훈련입니다. 류 목사님의 모든 메시지가 예수그리스도의 복음만 말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미 샌프란시스코 전도집회 처음 참석 후 소감을 밝혔다.

 미, 프랭크 로빈슨 목사 부부( 새도나 애리조나교회)

세계복음화전도협회 류광수 목사는 지난 1일부터 2일간 샌프란시스코 가부키 호텔에서 전도집회를 개최했다. 15년만에 개최된 샌프란시스코 전도집회에 미국 현지 목사 및 현지인 선교사와 지도자들이 참가했다.

 샌프란시스코 전도집회 참가중인 미 현지 목회자와 선교사

집회에 참가한 미 새도나 애리조나교회 프랭크 로빈슨 목사는 애리조나 주에서 비교적 성공했던 목회자로 이번 전도집회에 처음 참석했다. 프랭크 목사는 집회 참석후 소감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다락방전도훈련은 성경적으로 완전히 깊게 뿌린 내린 훈련이라고 평가하고 류광수 목사의 모든 메시지가 예수그리스도의 복음만 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예수님이 렘넌트운동과 같은 전도운동을 미국에서도 하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해 미국 전역에 다라방 렘넌트 전도운동이 일어날 것을 기대했다.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필리핀, 고난주간은 “십자가 보혈 없는 고행만 있어”
다음글 | 세기총,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와 MOU 체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