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국, 복음운동 방해 강력 규탄

“다락방 전도 운동이 한반도 복음 통일의 절대 응답이요 절대 망대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더욱 정진 하겠다”

2024-11-01 11:19:20  인쇄하기


20200128-12014925.jpg

 

김일성 부자 우상에게 절하는 북한 주민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북한선교국은 111일 성명서를 발표했다.북한선교국은 세계복음화 절대 언약 성취를 위해 성령님께서 류광수 목사님을 통해 일으키신 다락방 전도 운동의 절대 여정 가운데, 1998년 북한선교국이 세워졌고, 오늘까지 26년 동안 북한선교 사역을 인도 받아 오면서 다락방 전도 운동이 한반도 복음 통일의 절대 응답이요 절대 망대라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그러나 이러한 한반도의 미래와 우리 후대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다락방 시스템을 와해시키려는 작금의 모든 거짓되고 왜곡된 악의적인 비방과 보도 행태들에 대하여 매우 분개하며 우려를 표했다.

북한선교국은 복음 운동을 방해하며 다락방 전 교회와 성도를 기만하는 제반 모든 악행들을 강력히 규탄하고, 이러한 일들의 재발 방지를 위해 협회와 더불어 대처해 나갈 것이라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북한선교국 성명서 전문]

 

성 명 서

 

세계복음화 절대 언약 성취를 위해 성령님께서 류광수 목사님을 통해 일으키신 다락방 전도 운동의 절대 여정 가운데, 1998년 북한선교국이 세워졌고, 오늘까지 26년 동안 북한선교 사역을 인도 받아 오면서 다락방 전도 운동이 한반도 복음 통일의 절대 응답이요 절대 망대라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한반도의 미래와 우리 후대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다락방 시스템을 와해시키려는 작금의 모든 거짓되고 왜곡된 악의적인 비방과 보도 행태들에 대하여 매우 분개하며 우려를 표명합니다.

 

이에 북한선교국은 복음 운동을 방해하며 다락방 전 교회와 성도를 기만하는 제반 모든 악행들을 강력히 규탄하고, 이러한 일들의 재발 방지를 위해 협회와 더불어 대처해 나갈 것이며, 아울러 북한복음화의 언약 성취를 위해 더욱 정진하라는 싸인 임을 깨닫고 아래와 같이 결의합니다.

 

~ 아 래 ~

 

한반도 제사장나라 회복을 위해,

태양 우상의 이름을 무력화 시키고 북한 2500만 해방시키며, 살리고, 치유할 강력한 복음 군대가 일어나도록 26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미스바 기도운동에 더욱 힘써 매진할 것입니다.

 

한반도 제사장나라 회복을 위해,

북한의 무너진 2944개 교회 수복을 이룰 RTS 탈북 사명자 300명 세우는 기드온 제자 운동에 더욱 힘써 매진할 것입니다.

 

한반도 제사장나라 회복을 위해,

북한 전지역에 RUTC를 세우고 복음운동, 치유운동, 후대운동을 통한 237 5천 종족 살리는 RUTC 응답의 영원을 바라보며 전도자 류목사님과 함께 흑암 여리고성을 무너뜨리고 북한 복음화 하는 그 날까지 더욱 힘써 매진할 것입니다.

 

2024111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북한선교국

이전글 | 임마누엘서울교회 교역자, “협회 입장문 전적 지지”
다음글 | 렘넌트신학연구원(RTS) 성명서 “현장과 교회를 살리는 자리에 설 것”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