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건축예정인 임마누엘교회 교회당 조감도
다락방 전도운동의 본산인 부산 영도구 임마누엘교회 장로회가 28일 류광수 목사의 목회방침에 변함없이 따를 것과 다락방 전도운동과 세계복음화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결의문을 발표했다.
또 중직자대학원 본부 운영위원, 33 지역 운영위원들도 28일, 참복음운동과 성경적 전도운동인 다락방 전도운동을 어떤 핍박과 공격 속에서도 끝까지 지키는 비밀결사대로, 전도자 류광수 목사의 보호자로, 본격적으로 열리고 있는 237-5천 종족 시대를 두고 앞으로 걸어갈 30년을 일사각오로 전도자 류광수 목사와 함께 갈 것임을 다짐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또 RGS RLS 학부모회도 본교 교장 전도자 류광수 목사와 학생, 교직원, 학부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자라나는 학생들의 가치관에 혼란을 야기한 허위 자료가 SNS나 각종매체에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확인하고 이 사태에 대해 침묵할 수 없어 성명을 발표하며 학부모들은 다가올 2030-2080 시대를 대비할 렘넌트를 키우며 이에 앞장선 이 시대 전도자 류광수 목사와 끝까지 전도운동을 함께할 것을 선언했다.
[임마누엘교회 장로회 결의문 전문 ]
임마누엘교회 장로회 결의문
임마누엘교회 장로회(이하 장로회)는 당회장(류광수 목사)의 목회방침에 변함없이 따르며 금번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입장문에 동감은 물론이고, 다락방 전도운동과 세계복음화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다음과 같이 임마누엘교회를 성실과 충성으로 섬길 것을 하나님과 교회 앞에서 결의합니다.
1. 장로회는 다락방 전도운동의 주역으로 세계복음화 언약 성취의 산증 인이 된다.
2. 237 나라 5000종족 살리는 치유, 서밋을 양성하는 3뜰의 성전건축을 완성한다.
3. 정신병, 마약, 전쟁시대 재앙을 막는 렘넌트 서밋 인재 양성을 위한 금토일시대의 주역이 된다.
4. 전도와 선교전략으로 제1,2,3RUTC운동과 교회운동을 위한 현장목회 자로서 사명을 감당한다.
주후 2024년 10월 28일
임마누엘교회 장로회 일동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중직자대학원 운영위원 성명서 전문]
성 명 서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중직자대학원(이하 중대원 운영위) 본부 운영위원 및 33 지역 운영위원들은 지난 10월 22일 MBC PD수첩에 방영된 내용을 두고 일부 목회자들의 일탈 행위를 마치 전체 다락방 목회자 들이 그런 것 인양 매도한 것에 대하여 심히 유감을 표합니다.
40년간 오직 복음을 전국과 전 세계에 전하고 이를 후대에 전달하기 위하여 일심, 전심, 지속으로 달려온 전도자를 오도한 것 역시 함께 전도운동을 하며 달려온 중직자로서 참담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오직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재앙으로 뒤덮혔던 현장을 살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달려온 저희 중대원 운영위 중직자들은 더 이상 전도자와 전도운동이 공격당하는 것을 묵과하지 않을 것을 밝히며 아래와 같은 결단을 전국과 세계에 공표하는 바입니다.
- 아 래 -
1 저희는 참복음운동과 성경적 전도운동인 저희 다락방 전도운동을 어떤 핍박과 공격 속에서도 끝까지 지키는 비밀결사대로 설 것입니다.
2 저희는 지금까지 약 40여 년을 앞장서서 오직 전도운동과 렘넌트운동에 전심전력을 다해 걸어온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의 보호자로 끝까지 설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열리고 있는 237-5천 종족 시대를 두고 앞으로 걸어갈 30년을 일사각오로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과 함께 갈 것입니다.
3 저희는 애타는 재앙 현장의 부름에 귀 기울이며 그 현장에 일심, 전심, 지속하고 있는 전도자들의 동역자로 설 것입니다.
4 저희는 전도자들과 교회와 렘넌트들이 오직 237-5천 종족 살리도록 빛의 경제를 책임질 식주인으로 설 것입니다.
5 어떤 순간에도 말씀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3뜰시대, 금토일시대, 237-5천 종족시대의 주역이 되어 롬16장 사람들처럼 교회와 전도운동에 발자취를 남길 것입니다.
주후 2024년 10월 28일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중직자대학원 본부 운영위원 및 지역 운영위원 일동
[RGS, RLS 학부모회 성명서 전문]
RGS, RLS 학부모회 성명문
저희는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산하 렘넌트글로벌스쿨(RGS)과 렘넌트리더스쿨(RLS) 학부모회입니다.
현장에서 오직 복음이 맞다는 결론을 내리고 복음을 후대에 전달하기 위하여 세워진 이 RUTC에 렘넌트들을 보냈고 그 응답을 지금까지 함께 누리고 있습니다.
저희 학부모회 일동은 본교 교장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과 학생, 교직원, 학부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자라나는 학생들의 가치관에 혼란을 야기한 허위 자료가 SNS나 각종매체에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저희는 이 사태에 대하여 그대로 침묵할 수 없어 아래와 같이 선포합니다.
1. 저희 학부모들은 다가올 2030-2080 시대를 대비할 렘넌트를 키우며 이에 앞장선 이 시대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과 끝까지 전도운동을 함께 할 것을 선언합니다.
2. 저희 학부모들은 30년 동안 전도운동을 통해 생명 살리는 일에 전념했던 본교 교장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의 명예를 훼손하는 허위 자료를 SNS나 각종 매체에 유포 및 게재 중지를 요청합니다.
3. 저희 학부모들은 RLS , RGS 렘넌트들을 이 시대의 재앙을 막고 국가와 세계의 위기 앞에서 주저하지 않고 앞장서 나가는 지도자들로 세워질 것을 기도하며 이에 모든 것을 집중하도록 결단합니다.
2024년 10월 27일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산하 RGS학부모회 RLS학부모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