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S 신학교 전경
전도자 배출의 명문 렘넌트신학연구원(Remnant Theological Seminary 이하 RTS)총동문회가 29일 국내외 3천여 동문을 대표해 RTS 총동문 소상임위원회(이하, RTS소상임위) 입장문을 발표했다.
RTS 소상임위는 지난 10월 22일 방영된 MBC PD 수첩 방송을 접한 동문 목회자들과 교회 성도들이 받았던 충격과 비통함을 함께 통감한다고 밝히고, MBC PD수첩의 보도는 제대로 된 검증과 확인 절차 없이 한쪽 말만 듣고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하, 협회)를 범죄 집단으로 몰고 간 것에 대한 울분을 토한다고 했다.
RTS 소상임위는 협회 입장문을 300% 지지하며 전도자 류광수 목사를 중심으로 성경적 전도운동을 전 세계 237 나라 5천 종족에펼쳐 나갈 것임을 다짐 했다.
또, 국내・외 3천명이 넘는 동문들은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전도신학을 정립해 왔으며 다락방 전도 운동이 성경적 전도운동임을 인정하고 전도 운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동문 목회자와 동문 교회를 지키고 깨끗하게 전도 운동을 해 나갈 것임을 천명했다.
[RTS 총동문 소상임위원회 입장문 전문]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
RTS 총동문소상임위원회 입장문
지난 10월 22일 방영된 MBC PD 수첩 방송을 접한 동문 목회자들과 교회 성도들이 받았던 충격과 비통함을 함께 통감합니다.
첫째, 피디수첩의 보도는 제대로 된 검증과 확인 절차 없이 한쪽 말만 듣고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하 협회)를 범죄집단으로 몰고 간 것에 대한 울분을 토한다.
둘째, 우리는 협회 입장문을 300% 지지하며 전도자 류광수 목사님을 중심으로 성경적 전도 운동을 전 세계 237 나라 5천 종족에펼쳐 나갈 것이다.
셋째, 국내・외 3천명이 넘는 우리 동문들은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전도 신학을 정립해 왔으며 다락방 전도 운동이 성경적 전도 운동임을 인정하고 전도 운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동문 목회자와 동문 교회를 지키고 깨끗하게 전도 운동을 해 나갈 것이다.
2024.10.29.
(사) 세계복음화전도협회
RTS 총동문소상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