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황의춘 목사, 이하 세기총)가 성탄절을 맞이해 메시지를 발표했다.
기쁘고 즐거운 성탄의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왜 우리는 성탄을 merry Christmas, 기쁜 성탄이라고 합니까?
이유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려고 하늘의 영광을 버리고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시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재물, 행복, 건강 ,부귀…라고 생각하지만 하나님은 인간에게 가장 부족한 것이 생명임을 아셨습니다.
인간에게 죽음은 최고의 비극이고 최악의 불상사였습니다. 죽음을 잉태한 인간은 우울하고 슬프고 불행한 삶 그 자체였습니다. 예수님은 인간을 사망에 이르게 하는 죄를 친히 담당하시고 구원하시어 죄와 죽음에서 자유한 생명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시려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믿는 자는 기쁘고 즐거운 날, 정말 Merry Christmas입니다.
세상에는 좋은 것 , 귀한 것이 많이 있지만 생명보다 더 귀한 것은 없습니다.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 생명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며 기쁨이 되겠습니까?
예수님은 “죄의 값은 사망이라" 기록된 말씀을 (롬6:23) 이루시려고 이 땅에 오시어 우리의 죄를 담당하셨고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는 말씀을 (요6:63) 이루시려고 영이신 하나님이 육신을 입으시고 아기 예수로 평화의 왕으로 오셨으니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것입니다.
온 세상에 미칠 이 큰 기쁨의 성탄이 아기 예수님의 평강과 은총으로 온 누리에 특별히 동토의 땅 북녘 동포들에게도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단법인 세계한국인 기독교 총연합회
대표회장 황 의 춘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