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명령은 반드시 이루어진다(천명무패), 이 사실을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산업인의 현장에 적용하면 반드시 하나님의 명령은 성취된다(천명필승), 산업현장에 성취된 하나님의 축복을 세상 끝까지 전달(천명완성)하는 산업이 될 것을 다짐하는 제18차 세계산업인대회가 경기도 수원 회성 SINTEX & 라비돌리조트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성료되었다.
▲대회 개막에 앞서 산업박람회 전시장 테이프 컷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사장 류광수 목사)가 제18차 세계산업인대회를 지난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국내외 산업인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명무패, 천명필승, 천명완성’을 주제로 열렸다.
세계산업선교회 중앙회장 최학종 장로는 인사말에서 “금번 제18차 세계산업인대회를 통해 산업인 전도제자가 지금가지 받은 응답을 확인하고, 앞으로 받을 응답을 소망하며, 다가올 시대, 후대에게 전달할 언약을 붙잡고 천년의 응답을 누리는 축복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게산업인대회 개막알리며 대회기를 휘날리는 중앙회장 최학종 장로
대회첫날 박람회장 테이프 컷팅식을 시작으로 오프닝공연 및 개회식을 진행했다. 중앙회장 최학종 장로의 대회선언, RUTC건립위원장 정은주 목사의 축사, 상임위원장 김동권 목사의 격려사가이어졌다.
또 국내외 18개 산업인지회 창설과 임명식을 개최하고 특히 실버사업인 모임인 시니어산업선교회도 창립하고 초대회장으로 김병수 장로를 임명했다. 또 해외 18개 영산업인지회장 임명식도 가졌다.
▲새로 찰립된 국내외 산업선교 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이사장 류광수 목사
대회기간중 류광수 목사는 3강의를 통해 “ 하나님의 구령 명령은 절대 패할수 없고 반드시 성취된다는 천명무패를 바르게 깨닫고 이 사실을 모든 산업인이 각자의 현장에서 사실적으로 적용해 하나님의 명령이 산업현장에 성취되는 축복 즉 천명필승을 전달하는 천명완성을 할 것을 역설했다.
▲ 1500여명의 산업인들이 주제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한편 세계산업선교회는 국내외 63개 지부와 영산업인회, 시니어산업인회 조직을 갖춘 글로벌 조직이다. 이들은 미자립교회를 지원하고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omc 장학회도 운영하고 있다.
▲대회 마지막날 'RUTC'글자를 연출하며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