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세계한인의날 국회기념및 세계한인교류협력대상시상식거행

대상에 김창준미연방하원3선의원 /임용근오리건주 상.하양원 5선의원

2014-10-06 22:44:32  인쇄하기


제8회세계한인의날 국회기념식및 시상식이 6일(월) 오전 07시30분 국회귀빈식당에서 기독교.불교.천주교.등 범종교계인사와 여야 정계.시민사회단체등 각계인사들과  미국.일본.중국.등 지구촌 한인사회 각계지도자 100여명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축하 떡 절단식을 거행하는 내빈들

올해 4회 세계한인교류협력대상은 미국 워싱톤의 연방3선의원인 김창준 의원과 미국오레곤주의 상.하양원 5선을 역임한 임용근의원이 수상했으며 대형상패와 기념메달이 수여 되었다. 

이날 W-KICA 고문 이형모 재외동포신문 대표의 개회선언에 이어 창설자인 김영진상임대표(전.농림부장관)의 개회사 와 상임고문 송월주전조계종 총무원장과 공동대표 소강석목사(한일기독의원연맹지도목사) 의 공동기념사 정계대표로 김무성새누리당대표와  김성곤새정치연합 해외한인 조직담당 김성곤 수석부의장의 축사에 이어 재외동포재단의 조규향 이사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 은혜학교재단 이무용이사장의 만세삼창과 백석대학 박주옥교수의 축가.사무총장 장헌일교수의 인사및 광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상임대표단은 이형모대표(재외동포신문)/박해용회장(4.19선교회)/이명휴(나눔과기쁨고문)/김정길회장(4월회)등 4인을 W-KICA고문단에 위촉하고 김영진상임대표가 고문위촉패를 수여했다. /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박윤식 목사측, '교회와신앙'에 손해배상 청구 할듯
다음글 | ‘눈을 열어 더 멀리, 고개를 들어 더 높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