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잃은 여인 상대로 혼외자설 등 허위사실 유포해 한 가정을 무참히 짓밟아.,, 교계 분노

허위사실 유포한 코람데오연대 대표를 비롯한 관련자들 엄정 처벌요구 공감대 확산

2024-12-07 16:51:23  인쇄하기


저를 여전히 내연녀라고 지칭하며 저와 제 자녀들을 세상의 조롱거리로 전락시켰습니다. 저는 이루 말할 수 없는 분노와 수치심을 느꼈습니다. 제 자녀들이 이런 거짓으로 겪어야 할 고통은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정신과 치료를 받을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저는 이 상황으로 인해서 생긴 불면증으로 인해서 잠을 이룰 수 없었고 생업도 거의 포기했어야 만 했습니다. 저들로 인해서 여자로서 또 아이들의 어미로서 저의 인격은 처참히 짓밟혀 버렸고요 저와 저희 자녀들은 모든 것을 다 잃었습니다.”- 피해자 증언에서-

 

OO사모의 피해 증언 영상

지난 125일 오후 2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세미나실에서 교계 언론 기자 50여명의 뜨거운 취재 열기 속에서 우리는 계속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멈춰 주십시오! ”라는 호소문을 걸고 자칭코람데오 연대의 거짓유포로 인한 피해자들의 기자회견이 진행되었다. 이날 안OO 사모의 증언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적지 않은 충격과 분노를 자아냈다. 이날 참석한 취재 기자들은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처벌이 불가피 하다며 이들에 대해 법적 처벌 요구 목소리를 언론들이 나서야 한다며 격한 감정을 쏟아냈다.

이날 피해자 안OO 사모는 그간의 고통에 힘든 듯 흐르는 눈물을 억지로 참아가며 차분하게 그동안 코람데오연대 대표를 포함한 다수의 사람들에 의해 입은 피해를 적나라하게 증언했다 

[다음은 피해자 안OO 사모의 기자회견 녹취록 전문]


안 영임.PNG

▲피해사실을 증언하는 안OO 사모

저는 임마누엘교회 고 이OO 목사 사모 안OO입니다.

201511월에 남편이 갑작스런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먼저 하나님께 부름을 받았습니다. 힘든 시간 교회 가족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힘을 얻고, 현재 두 자녀를 홀로 키우며 믿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저와 저희 가족을 향한 허위사실 유포로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명예훼손입니다.

2023년부터 현재까지, 저와 류 목사님에 대한 루머와 고인이 된 아이 아빠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거짓 소문, 도저히 입에 담을 수 없는 두 자녀에 대한 끔찍한 허위사실들이 전국은 물론 해외까지 음성과 문자로 SNS에 퍼져있었음을 올해 2월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류 목사님과 저 사이에 혼외자설 또 셋째 유산설, 낙태설 이고요, 뭐 집을 사 주었다는 내용과 또 중국에 밀월여행설이 있어 가지고 공공연하게 그게 사실화 되어서 유포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명백한 거짓입니다.

이 모든것이 거짓임을 밝히기 위해 유전자 검사(친자확인)10년의 제 산부인과 기록지와 또 부동산 전세 임대차 계약서와 또 출입국 기록지 까지도 전부다 내역을 (사법당국)에 제출 했었습니다.

그래서 법적으로 명백히 거짓임을 밝혔고요. 그들이 법적 처벌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안티 다락방에서는 저를 여전히 내연녀라고 지칭하며 저와 제 자녀들을 세상의 조롱거리로 전락시켰습니다.

저는 이루 말할 수 없는 분노와 수치심을 느꼈습니다.

제 자녀들이 이런 거짓으로 겪어야 할 고통은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정신과 치료를 받을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저는 이 상황으로 인해서 생긴 불면증으로 인해서 잠을 이룰 수 없었고 생업도 거의 포기했어야 만 했습니다. 저들로 인해서 여자로서 또 아이들의 어미로서 저의 인격은 처참히 짓밟혀 버렸고요 저와 저희 자녀들은 모든 것을 다 잃었습니다. 저는 어미로서 아이들을 보호해야 했기 때문에 결국 법적 대응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소송을 하기 위해서 모든 증거 자료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안티 다락방 사람들이 저희가 소송을 진행하려고 하는 그걸 미리 알고 모든 관련 자료들을 조직적으로 은폐한 사실도 목도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악의적인 소문은 모두 거짓입니다.

안티 다락방 사람들은 단순한 험담을 넘어서 악의적인 의도로 다락방 전도운동과 교회를 무너뜨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들의 악행을 이제는 더 이상은 두고 볼 수가 없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이러한 악의적인 소문들이 중단되고 저희 가족의 명예와 진실이 회복될 수 있도록 저희 아이들의 어미로서 저는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한편, 이런 사실을 유포한 코람데오연대측 관련자 수명에 대해서는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해 경찰에서 검찰로 송치되어 현재 검찰의 조사가 진행 중이다. 또 이들이 유포한 해당 영상에 대해서는 법원에 의해 삭제 조치가 내려진 상태이다.

/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북방선교회, 김성호 목사에게 법적조치 예고 내용증명 보내
다음글 | 자칭’ 코람데오 연대의 거짓유포로 인한 피해자들의 기자회견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