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다락방 전도는 성경적이다⌝ 11월25일 출간

다락방 전도에 관한 신학적 논쟁 다뤄,,한국기독일보 출판, 윤광식 지음

2023-11-11 01:48:35  인쇄하기


뉴표지.PNG

국판(A5) 148*210 / 260p, 한국기독일보 출판, 정가 25000

 

다락방 전도는 성경적이다책이 출간된다.

다락방 전도운동은 이단인가? 성경적인가? 물음에 이 책은 다락방 전도운동은 성경적이라는 것을 객관적 사실로 답하고 있다.

이 책은 다락방 전도운동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다락방 전도운동의 신학 배경이 정통신학에 기반하고 있음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다락방에 대해 오해하는 분들에게는 그 오해를 풀고 다락방전도운동을 바르게 이해하는 귀중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다락방 전도는 성경적이다는 다락방 전도운동을 둘러싼 다양한 신학적, 교리적 논쟁에 명쾌한 답을 주고 있다.

다락방 전도운동에 대한 한국교회의 신학검증( 예장개혁,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예장 통합) 내용과 다락방을 둘러싼 곡해, 왜곡된 신학적, 교리적 부문에 대해 거의 모든 사항을 사실에 기초하여 진실을 밝힘으로써 다락방에 대한 바른 이해를 하는데 충분하다. 또한 다락방 전도운동에 대하여 국내외 인사들의 견해도 담았다. 한국 CCC 총재 김준곤 목사를 비롯한 신학자, 언론인 ,교계지도자층, 전도신학자 로버트 콜만 박사의 견해를 담았다. (목차 참조)

목차.PNG


다락방 전도는 성경적이다는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이사장 류광수 목사, 협회장 정은주 목사, 한기총 명예회장 김운복 목사, 개혁총회 총회장 정학채 목사, 한국기독언론협회 강춘오 이사장이 추천했다.

 

예약주문 (도서수량이 한정되어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윤광식 장로: 010-3521-9088 / kidokilbo@daum.net

(예약주문은 문자,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주문자 성함, 연락처, 배달주소, 구매수량을 남겨주세요)

입금처: 국민은행 695001-01-293194 한국기독일보

(입금시: 교회인 경우 교회명/ 담임목사명 표기 요망, 개인 경우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 으로 입금 요망)

영수증: 필요시 간이계산서 발급

주문도서는 우체국 소포로 배송 됩니다/ 한국기독일보(kidokilbo@daum.net)

이전글 |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개혁, 총회장 정학채 목사) " 감사로 제사를 드립시
다음글 | 한교연, 23~25일 국가 안보와 한국교회를 위한 기도회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