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7주년 8.15광복절기념 밥 사랑 광복떡 나눔 잔치”

(사)월드뷰티핸즈, (사) 해돋는 마을 소외된 어르신들 찾아 봉사

2022-08-17 22:46:33  인쇄하기


8.15 광복절 사랑의 밥퍼 단체(20220817).jpg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및 거동 불능한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구호개발NGO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과 교수)와 사단법인 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 신생명나무교회목사 )817일를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는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분들께 우울증 감소와 자존감 회복을 위해 어르신께서 직접 만든 나의 솜씨 자랑 나사랑부채 만들기를 비롯한 뷰티 등 소셜서비스를 통해 사랑을 나누며 삶에 용기를 갖고 사시기를 기도 한다며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으로 고통의 시간을 보내는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 분들께 광복 떡을 비롯한 따뜻한 밥 사랑 잔치로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사랑으로 협력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잔치에서 엘드림노인대학 독거 어르신께 신한대학교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할머니 할아버지께 손자 손녀의 역할을 통해 말벗이 되어주고 밥퍼 봉사에 나섰으며 거동이 불능한 어르신 분들을 찾아가는 사랑의 도시락과 밥퍼대체식을 전달했다.

8.15광복절 밥퍼사역(20220817).jpg

▲ 왼쪽부터  장민혁 총장 구훈 장로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교수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이날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교수, 구훈 장로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 마을) 최세진 영양사와 신한대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독거 어르신을 섬겼다.

또한 장헌일 이사장은 서울역 노숙형제들을 위해 신생명나무교회와 공동 밥퍼 사역하는 서울역 다음교회에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이영훈 목사, 연세대 신학대에 장학금 1억 쾌척
다음글 | ‘서울시조찬기도회’ 창립예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