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일보 ‘선교기자단’ 모집

국내 및 해외 크리스천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2022-09-16 00:05:29  인쇄하기


초교파 인터넷신문 한국기독일보(www.kidokilbo.com)’가 창간 1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와 해외 선교 동향을 전할 선교기자단을 모집한다.

선교기자단 모집.JPG

모집분야는 현장취재 및 영상부문이다. 취재부문은 현장취재, 기사 글쓰기, 사진촬영이 가능한 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영상부문은 영상취재 촬영, 편집, 콘테츠 발굴 및 제작이 가능한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령 제한이나 남녀 구분은 없다.

한국기독일보 선교기자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자기소개서(사진 부착)와 자유로운 주제를 선정해 기사를 작성하여 e-메일(kidokilbo@daum.net)로 보내면 된다.

한국기독일보는 심사를 거쳐 전국 또는 해외의 소식을 고루 전달하기 위해 선교기자를 지역 및 국가별로 고르게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자는 당사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선발된 선교기자는 무보수 명예직이지만 한국기독일보 선교기자로서 자유로운 취재활동을 할 수 있으며, 취재한 기사가 신문에 게재되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기독교 인터넷신문 한국기독일보2012년 창간, 올해로 10주년을 맞았으며 각계각층의 다양한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선교기자들이 발굴한 생생한 소식은 인터넷 신문 한국기독일보를 실시간으로 한국 및 해외교회와 성도들에게 전달된다. 국내 및 해외 선교지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이전글 | 통합, 신학자 106명 “명성교회 세습 반대” 입장문 발표
다음글 | 2022년 장로교단 정기총회 이슈 전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