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OM, 핍박받는 기독교인 위한 2023년 기도 달력 무료 배포

개별신청, 한 가정 한부씩만 신청 가능

2022-11-23 13:04:23  인쇄하기


calendar-mockup-TWO CALENDAR.png

핍박받는 전 세계 기독교인 형제자매를 지원하고 그들과 동역하는 순교자의 소리Voice of the Martyrs Korea2023년 탁상용 기도 달력을 제작하여, 수령을 희망하는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순교자의 소리는 한국 교회 성도들이 세계 곳곳에서 핍박받는 형제자매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알고 그들을 위해 더 많이 기도할 수 있도록 이 기도 달력을 제작했다.

순교자의 소리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이 달력에 실제로 핍박받는 성도들이 요청한 구체적인 기도제목이 365일 날짜 별로 실려있을 뿐 아니라 복음의 문이 닫힌 나라에서 사역하는 성도들의 감동적인 사진이 월 별로 실려 있다고 설명한다.

현숙 폴리 대표는 말한다.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이 첫 번째로 부탁하는 것은 언제나 기도입니다. 하지만 그 성도들의 기도는 우리가 생각하는 기도와 아주 다릅니다. 그 성도들은 고난에서 건져달라고 기도하는 대신, 고난 속에서도 신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자신들이 고난을 받더라도 복음이 널리 전파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그래서 이 기도 달력은 특별합니다. 이 기도달력을 통해, 핍박받는 성도들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우리가 생각하는 기도제목으로 기도하기보다 그 성도들이 원하는 기도제목으로 기도할 수 있습니다.”

현숙 폴리 대표는 핍박받는 형제자매들이 부탁한 기도제목으로 매일 구체적으로 기도하고, 폐쇄적인 나라에 살면서도 기뻐하는 그들의 사진을 보는 것이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 달력에는 슬픈 얼굴이나 절망적인 기도제목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핍박받는 형제자매와 오랜 세월 동역하며 체험한 바에 따르면,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이 그렇지 않은 기독교인들보다 훨씬 더 기쁨이 넘치고 담대하고 열정적으로 사역하기 때문입니다. 한국 교회 성도들이 이 기도 달력을 보면서 핍박받는 형제자매를 위해 매일 기도하면 분명 믿음이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순교자의 소리 2023년 기도 달력 신청처

010-3151-2065로 본인 성명과 주소를 문자로 발송하시거나 순교자의 소리 웹페이지 https://vomkorea.com/2023-prayer-calendar/를 방문하여 신청, 기도 달력 수령을 신청한 성도는 순교자의 소리의 월간 소식지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2-2065-0703 (-9:00~5:00) /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

이전글 | 한국교회 전도사화(傳道士禍)(2) 합동 부산노회 전도방해와 이단조작
다음글 | 북한 해외 노동자의 신앙고백 편지 공개..이국땅에서 코로나로 죽어가는 참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