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절 제99주년을 맞아 나라사랑기독인연합은 서울 및 전국 주요도시에서 나라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 '나라를 위한 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나라사랑기독인연합(공동상임의장 권영해, 류광수 / 이하 나기연)이 3일(토) 오전 10시 30분 서울, 대구, 부산, 대전 천안, 광주, 창원, 원주, 전주, 제주, 함양 등 지역에서 1만여 명이 함께 기도했다.
나기연은 메인 무대인 서울 강서구 예원교회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회’를 개최하고 나기연 집행위원장 김대은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공동상임의장인 류광수 목사가 ‘나라를 위한 기도’ 제목으로 설교했다. 류 목사는 ‘의인의 기도, 전도자의 기도, 복음가진 단체의 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있습니다. 히스기야 왕이 전쟁위기에 맞서서 모든 인간적인 수단을 동원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오직 기도할 때 하나님은 역사하셨습니다. 진짜 애국운동은 복음가진 그리스도인이 기도하는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 나기연 상임의장 류광수 목사가 '나라를 위한 기도' 제목으로 설교하고 있다.
이후 기도회는 ‘북한복음화와 북녘 동포를 위하여’ 이혜란 목사가, ‘대한민국 복음적 치유와 회복을 위하여’ 황상배 목사가, ‘대한민국 각계 지도자와 전세계 237개국 살리는 세게선교를 위하여’김대은 목사가 기도회를 인도했다. 기도회는 성도들의 간절한 합심 기도속에 사뭇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되었다. 이어 정학채 목사(개혁, 증경총회장)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 긷회를 인도하는 나기연 집행위원장 김대은 목사
▲ 북한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는 이혜란 목사
▲ 대한민국의 복음적 치유와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황상배 목사
한편, 나기연은 기도제목을 전국에 배포하여 함께 계속 기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다음은 기도제목 전문]
① 북한 복음화와 북녘동포를 위하여
북한정권을 사로잡고 있는 저주의 세력이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무너지게 하소서./ 지금도 북녘땅에 숨어 기도하는 주의 종들과 동포들에게 복음의 참된 자유와 해방이 하루 속히 임하게 하소서.
② 대한민국 복음적 치유와 회복을 위하여
21세기 세계복음화를 위해 세우신 대한민국에 복음을 왜곡하고 거부하게 하는 모든 사상, 이념, 문화와 세계관이 오직 복음올 치유되게 하소서./ 대한민국의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교육 전반에 오직 복음의 능력을 가진 전도자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③ 대한민국의 각계 지도자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 주신 세계복음화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모든 위정자들과 각계의 지도자들에게 성령께서 역사하옵소서.
➃ 전세계 237개국 복음화를 위하여
순교자들의 기도와 믿음의 선진들의 기도를 따라 237개 전세계에 복음전하는 렘넌트와 전도자들이 일어나도록 성령께서 역사하옵소서/ 윤광식 기자(kidokilbo@daum.net)